책소개
“그분만 따라가면 된다!”참된 리더는 예수님을 따르며, 드러내며, 같이 행하는 자다영적 리더로 세우기 위한 최고의 리더십 멘토링 또 우리 사람들도 열매 없는 자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하여 주님을 따른다필요한 것을 준비하는 좋은 일에힘 쓰기를 배우게 하라 디도서 3장 14절
저자소개
A. W. 토저(Aiden Wilson Tozer, 1897~1963)는 크리스천들이 영적으로 타락해가는 현실을 깊숙이 들여다보고, 인기에 영합하지 않고 타협 없는 하나님의 말씀을 강력하게 선포한 ‘이 시대의 선지자’였다. 그는 합리적인 이성만을 앞세워 입술만의 개혁을 주장한 자가 아니었다. 눈물의 기도와 함께 깊이 있는 말씀 이해와 심오한 신학 이해로 개혁의 메시지를 전할 때 크리스천들의 가슴을 치게 만들었다.
토저는 우리가 영적 출애굽 이후 목적 없이 방랑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약속하신 축복의 땅으로 들어가야 함을 일깨운다. 그 땅은 그저 그런 평균적 그리스도인의 삶을 넘어 매일 예수님과의 동행을 더 깊게 하는, 영적으로 ‘더 깊은 삶’이다.
토저는 앞서 인도하시는 주의 사자에게 경외함으로 복종하고 그분을 믿음으로 따르라고 강조한다. 그 땅을 취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쟁이 있으며, 하나님이 우리 편이 되실 때 승리하기 때문이다. 그분의 음성에 귀 기울이고 순종할 때 우리는 마침내 목적지에 이르고 약속된 축복을 얻을 것이다.
토저의 메시지는 한마디 한마디가 명문이다. 그는 신학에 박식했지만 오직 성령과 말씀으로만 심령을 부흥시키는 설교자였다. 그는 평생 교회와 크리스천의 삶의 개혁에 관한 70여 권의 명저들을 저술했다.
이 위대한 사람의 묘비는 너무도 담백하다.
“하나님의 사람, A. W. 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