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신천지 백신 2

신천지 백신 2

저자
양형주 저
출판사
두란노
출판일
2020-04-03
등록일
2022-09-2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7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어떻게 하면 신천지의 잘못된 가르침에 맞서

바른 교리를 견고하게 세울 수 있을까



이 책은 이단으로 혼탁한 시대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에게 필수다

가장 구체적이면서도 실제적인 신천지 교리 비판서다!




권남궤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이단 상담실장, 김윤희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김태섭 장로회신학대학교 신약학 교수, 박성민 한국대학생선교회 대표, 탁지일 부산장신대학교 교회사 교수 추천!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신천지의 실체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이때, 양형주 목사가 가장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신천지 교리 비판서를 냈다. 『신천지 백신 2』(전 2권)은 목회자와 신약학 교수로 이단들의 잘못된 교리와 이에 대처하는 바른 성경 해석을 가르쳐 온 저자가 신천지 교리의 오류를 철저하게 검토하고, 바른 계시록 해석과 건강한 대안을 제시한 책이다.



어째서 저자는 신천지 실상의 허구를 밝히기 위해 요한계시록을 선택했을까? 저자는 많은 이단이 내부 결속을 위해 요한계시록을 악용해 왔으며, 그중 대표적으로 신천지 교리의 핵심도 요한계시록에 있다고 말한다. 또한 저자는 많은 사람이 신천지의 요한계시록 해석에 두려워하고 흔들리는 이유는 정통 교리에 근거한 바른 요한계시록 해석과 함께 그들이 주장하는 요한계시록의 문제를 정확히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전 2권 중 2권은 요한계시록12-22장을 다룬다. 이만희 씨가 주장하는 요한계시록 해석의 오류를 바른 요한계시록 해석으로 각 본문을 대비하며 반증한다. 2권에서는 ‘일곱 대접은 배도자의 낙인인가, 공의의 심판인가’, ‘악의 최종적인 심판과 멸망은 무엇인가’, 결론부에 해당하는 ‘교주가 아닌 그리스도를 소망하라’ 3부 구성으로 신천지의 핵심 오류를 짚어내 바로잡는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신천지의 잘못된 가르침에 대항하는 탁월한 반증서이고 신천지에 빠졌다 돌아온 이탈자들과 현재 이탈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인 치료제이며 신천지 예방 교육을 하려는 교회에게는 꼭 필요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한줄평

전체 0건(0/0 페이지)
번호 별점 한줄평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